주식회사 건강한친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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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친구들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구성된 문진표를
작성하여 나에게 딱 맞는 운동을 추천 받으세요.

회원 이름 :

성별

GGOAL 목적

운동목적

BBMI 비만도

FFOOD 식사

YES | NO

1

하루 한 번 이상 군것질을 한다.

2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골고루 영양잡힌 식사를 하려고 노력한다.

3

야식을 주 3회 이상 즐겨 먹는다.

4

하루에 물을 1.5리터이상 마신다.

5

비타민등 건강을 위한 보조제품를 챙겨먹는다.

6

주 2~3회 이상 음주를 한다.

7

매끼 식사를 항상 일정한 시간에 먹는다.

8

스트레스를 받으면 먹는 방법으로 푸는 편이다.

9

나는 내가 생각해도 탄수화물(빵, 밥, 라면, 떡, 과자 등)의 섭취가 과한 편이다.

10

편의점을 이용해서 식사나 간식을 주4회 이상 구매한다.

11

식사 시 반드시 야채를 섭취하기 위해 노력한다.

12

식사 시 반드시 국이나 찌개가 있어야 한다.

13

주변 지인들에게 식탐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다.

14

식사를 하면 배가 부를 때 까지 먹는 편이다.

15

나는 GI수치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WWORKOUT 운동

YES | NO

1

주 3회 이상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한다.

2

최근 1년 이내 P.T를 1달이상 받아본 경험이 있다.

3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해본 경험이 없다.

4

근력운동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있다.

5

스쿼트, 푸쉬업, 데드리프트, 플랭크, 레그레이즈, 암워킹, 런지 위 운동 중 5가지이상의 운동을 알고 있고, 해본적이 있다.

6

운동하면서 땀이 나는게 찝찝하고 싫다.

7

혼자 또는 누군가와 같이 운동을 3개월 이상 꾸준히 해 본 적이 있다.

8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운동하는 것 보다는 앉아있거나, 누워있는게 좋다.

9

난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지치고 체력이 부족한 걸 느낀다.

10

헬스장에 가지 못하면 집에서라도 혼자 운동을 해본 적이 있다.

11

체성분 검사(인바디 측정)를 했을 때 근육량이 부족하다고 나왔다.
※측정 경험이 없으면 ‘예’로 체크해주세요.

12

난 헬스장에 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레져활동을 하며 운동을 즐긴다.

13

살을 빼거나 건강관리를 위해 걷기, 줄넘기 같은 유산소 운동만 해봤다.

14

집에서 운동영상을 보며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해본 적이 있다.

15

헬스장에가면 운동을 어떤 것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

LLIFESTYLE 생활습관

YES | NO

1

근무시간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다.

2

개인시간의 70% 이상은 약속을 잡고 외출하는 편이다.

3

주 3회 이상 야근을 한다.

4

하루 30분 이상 운동 또는 활동적인 시간을 갖기 위해 노력한다.

5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이 있다.

6

하루 5시간 이상 컴퓨터를 사용한다.

7

하루 3시간 이상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8

주관적인 기준에서 나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다.

9

나는 목, 승모근, 어깨, 허리 등에 통증을 느낀다.

10

수면시간이 5시간 이상이다.

11

주말에 활동적으로 움직이려고 노력한다.

12

난 하루 섭취하는 음식량을 계산한다.

13

주기적으로 체중을 잰다.

14

나는 업무 중 간단한 스트레칭을 주기적으로 해주고 있다.

15

주 3회 이상 근력운동 이나 호흡이 찬 운동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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