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T 책 소개-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저렴하게 운동할 수 있는 모바일PT, 1:1모바일 퍼스널 트레이닝

모바일PT 책 더 알아보기

게스트님 반갑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고객센터

070.8158.8280

평일 09:00 ~ 21:00
주말,공휴일 휴무

E-mail :
hf@healthyfriends.co.kr

회원 솔직 후기 게시판

건강한 친구들 모바일PT를 이용한 회원들이 이용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는 사용후기 게시판입니다.

제목 김기성 코치님 제 삶의 은인 !!건강한 친구들 시작하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있는중입니다.
글쓴이 행복여행
건강한 친구들 등록한지 20일정도 되었는데 저에게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저는 마른몸이었지만 항상 강박에 시달리고 있던걸 바로 인지하게 되었어요..
출산후 집에서 다른 온라인 피티를 하면서 몸을 출산전으로 되돌렸지만 너무 절제된 식사와 무리한 운동으로 폭식이 찾아왔어요.  3주정도 막 먹기도 하고 죄책감과 불안감에 휩싸이고 다시 시작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이러다 안되겠다 싶어 건강한 친구들에 문의를 했는데 너무나 친절하게 저의 마음을 알아주시며 상담을 해주셔서 눈물이 날뻔했습니다. 
바로 등록을 했고, 한주는 조금 흔들렸어요. 
다시 그냥 타이트하게 다이어트를 할까.. 늘 일상이었으니까.. 했지만 코치님이 저에겐 정말 삶의 은인이나 다름이 없어요. 
다른 다이어트프로그램을 했더라면 식단 쪼이면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했을텐데.. 
정말 건강하게 살아갈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시고 절식을 할까 금식을 할까 하는 저의 잘못된 생각을 건강하게 바꾸어주셨어요.

김기성 코치님 정말 최고세요. 
성인이 된 후 제대로 된 식사를 하면서 살아간적이 없었어요. 
그게 그냥 일상이었는데 아닌듯 지냈지만 힘들었던것 같아요. 
지금 저는 더이상 체중을 재고 있지 않아요. 
매일 눈만 뜨면 체중을 재고 하루를 시작하고 100그람에 일희일비하면서 왜 그렇게 지냈는지..
과체중이 아닌이상 그냥 건강한 세끼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하면 체중따윈 중요하지 않다고 조언해주신 말씀을 들어보기로 하고 체중을 재지 않았습니다.
세상 편하네요. ㅠㅠ 

적당히 먹고 적당한 운동하며 지내니 마음도 여유로워 지고 짜증이 없어졌어요. 
좀 날카로운 성격인줄 알았는데 제가 너무 힘들어서 그랬었나봐요. 
현재는 아이들에게도 더 집중하게 되고 더 부드럽게 이야기 해주게 되요. 

긴시간의 운동. 절제되 식사 다 부질없고 부작용이 오는 지름길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실시간코칭이라고 해도 질문후 20분후에 오는 응답정도로 생각했는데 정말 실시간으로 응답 해주시고 먼저 컨디션도 물어봐주시고 언제나 할수있다 잘한다 예쁘다 용기를 주시니 정말 힘이 많이 되요. 
운동영상도 길지 않아 좋지만 저는 코치님의 코칭이 가장 저에게 힘이 많이 되고 있고 정말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너무 이상해져서 심리상담을 받아봐야겠다고 까지 생각했는데 코치님께서 마음치료까지 해주셔서 더이상 그런 생각이 들지도 않고 매일 하루가 기분좋은 날들이 되고있어요. 

왜이러고 살아야하나 살기 힘들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사는게 행복해요.
너무 단기간에 이렇게 까지 바뀔지 몰랐는데 정말 저에게는 2019년에 큰 복을 주신것 같아 감사하다는 말 아무리 해도 다 못할것 같아요. 

꾸준히 좋은 생활습관으로 즐거운 나날 보내고 많이 안정이 되면 조금은 몸만드는것에도 더 집중해 보려합니다. 

강박버리기에서 성공하는 중입니다.
아직 20일이 채 되지 않아 나중에 다시한번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건강한친구들. 김기성 코치님 정말 감사합니다.



HEALTHY FRIENDS

회사명 : 건강한 친구들사업자등록번호 : 527-86-00396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서울강남-00032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43길 20 커뮤니티센터 B1 건강한친구들(역삼동, 래민안그레이튼)대표이사 : 안진필TEL : 070-8158-8280

개인정보책임자 : 신교태

E-MAIL : hf@healthyfriends.co.krCOPYRIGHT 건강한친구들., ALL RIGHT RESERVED.